본문 바로가기

해외 전시회

2018 미국 뉴욕 추계 패션코테리 전시회(Fashion Coterie 2018)

SMALL
2018 미국 뉴욕 추계 패션코테리 전시회(Fashion Coterie 2018)
사업구분전시회산업구분섬유/패션
신청기간2018-04-30 ~ 2018-05-18개최기간2018-09-15 ~ 2018-09-17
개최장소( 미국(New York) )
협력기관조회수115
소개
KOTRA와 (사)대한패션디자이너협회는 2018년 9월 15일  ~ 17일 (3일간) 미국 뉴욕에서 개최되는 ‘2018 미국 뉴욕 추계 패션 코테리 전시회(FASHION COTERIE 2018)'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 하오니 관심 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.
개요
1. 전시회 개요
 ㅇ 명    칭 : 2018 미국 뉴욕 추계 패션 코테리 전시회 (2018 FASHION COTERIE)
 ㅇ 개최기간 : 2018. 9. 15 ~ 17. (3일간)
 ㅇ 개최규모 : 약 42,000sqm
 ㅇ 장    소 : Jacob K. Javits Center, New York
 ㅇ 주    최 : UBM Advanstar

2. 한국관 참가개요
 ㅇ 모집업체 수 : 10개사 이상  
 ㅇ 참가연혁 : 2012년 최초 참가 이래 13회째 참가
 ㅇ 한국관 위치 : 동 전시회는 주최측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해야 참가가 가능하며, 심사통과 후 위치가 결정됨.
 ㅇ 한국관 부스 규격 :  CONTEMPORARY(기성관) 기본 부스 9 sqm / TMRW(신진관) 기본부스 6 sqm
  - 정부지원은 기본부스 10x10 부스규격 기준으로 최대 1부스에 한하여 지원되며,
    초과부스에 관한 비용은 코테리 주최사에 직접 지불 (문의: SBA코리아 최혜영차장 02-725-4080)
 ㅇ 전시품목 : 1품목군 - 패션 의류(여성의류), 2품목군 - 패션 악세사리
지원내용
3. KOTRA 지원사항
 가. 국고지원 
   ① 참가비 포함항목 
      ㅇ 부스임차료와 장치비의 최대 약 50% 국고지원 예정
       * 장치 기본제공 범위 및 내역 
        - 조명, 기본벽체, 바닥카펫, 회사명 사인보드, 선반, 전시대, 상담용 탁자 및 의자,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
   ② 운송비 편도, 
      * 한국관 공식 선정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(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
        증가) 전시품 편도(서울 → 전시장까지) 운송지원(해상운송 기준)
   ③ 한국관 참가업체 디렉토리 제작비 100% 국고지원
  나. 행정지원
    ① 한국관 부스임차,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
   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(장치사, 운송사)
    ③ 한국관 홍보 및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
  다. 현장지원 
    ① 현지 사전간담회 개최
    ② 전시기간 지원 인력 현장상주, 참가기업 상담지원 등
참가신청
4. 참가신청 방법
 가. 신청기간 : 2018년 4월 30일 ~ 5월 18일
 나. 신청방법 : 온라인 신청 및 신청금 입금
   ① 온라인 신청 : www.gep.or.kr (글로벌 전시포탈)
      GEP 접속 → 공지사항 → 모집공고 → 2018 미국 뉴욕 추계 패션 코테리 전시회 →
      공고문 하단 [전시회 참가신청] 버튼 클릭 → 신청서 작성 
    ※ 제출서류
     ㅇ 인터넷 양식작성  : 전시회 참가 신청서, 참가각서
     ㅇ 파일 업로드(최대 50M까지 가능)
        - 사업자등록증,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, 전시품 추가 설명서(카탈로그 등)
      * 제출시 선정가점(정책반영)
      . 전문무역상사(3), 환율변동보험가입기업(2), 내수기업(5), 고용창출우수기업(2),  
        FTA컨설팅 이수 기업(2), 원산지확인서 제3자 확인기업(2), 원산지확인서
        관리우수기업(2), 글로벌 전문후보기업(2), 우수 뿌리기업(2), 창조혁신센터
        입주기업(3), 개성공단 입주기업(협력사 제외)(10)*, 최근 3년 전시마케팅교육이수
        업체(KOTRA, 한국전시산업진흥회)(2) 
   ② 참가 신청금  입금 (GEP 신청과 동시에 참가신청비 입금 必)
- 입금계좌 : 신한은행 100-032-217873 (계좌주: (사)대한패션디자이너협회)
 다. 참가 신청금 : 신청금으로 희망 부스 규격을 파악할 예정이오니 정확한 금액 입금 요망
    ㅇ CONTEMPORARY관 신청 : 550만원 (기업 분담금 예상액)
    ㅇ TMRW관 신청 : 255만원 (기업 분담금 예상액) 
    * 최종 참가비는 추후 변동 가능 / 주최측 심사를 거쳐 선정 진행
※ 한국관 참가기업으로 참가하는 그 자체만으로 이미 국고지원을 받기 때문에, KOTRA 국고 외 지방비, 기타 유관기관 지원비 등을 지원받아 참가비를 납부하여서는 안 됨. (관련 문의 02-3460-3263, 코트라 해외전시팀)
기타
참고사항
5.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  
   ①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
   ② 운송비 지원 기준 추가 운송비,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, 전시품 반송비용 
   ③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
   ④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(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)
   ⑤ 기타 국고지원내용이 아닌 사항들
 
6. 모집 완료후  한국관 추진일정
  ① 모집완료 후 3주 이내 “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 및 주최측 심사”에 의거 선정, 개별통지
    - 미선정 기업의 경우  빠른시일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,  
      단, 선정 이후 참가 취소시 참가 신청금 환불 불가.
  ② (7월 중) 선정기업 대상 사전 업무협의회 개최
    -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 추진사항(장치, 운송, 여행 등) 안내 등
  ③ 최종 참가비 납부(신청시 납부한 신청금 전액 납부) 
     *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 될 수 있음
문의처
  ㅇ (사)대한패션디자이너협회 박은주 사무국장
    ( josephine@koreafda.com )
     ☏ 02-3443-5745    Fax : 02-3442-6549
  ㅇ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서지원 대리
    ( withkotra@kotra.or.kr )
     ☏ 02-3460-3263    Fax : 02-3460-7916
  ㅇ KOTRA 뉴욕 무역관 오해림 대리
    ( helen.oh.kotra@kotra.or.kr ) 
     ☏  1-212-826-0900    Fax :  1-212-888-4930


LIST